즐겨찾기 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
상품소개 장착효과 쇼핑몰 구매혜택 공지사항 고객장착스토리2 고객센터

고객센터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자주하는 질문 FAQ
게시판 상세
제목 [결제처리] 결제처리시 팝업이 차단되었다는 메세지가 나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작성자 매직캡슐 운영자 (ip:)
  • 작성일 2017-04-1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82
  • 평점 0점

Q : 결제하기를 클릭하여 은행/할부기간 설정후 확인클릭시 "팝업이 차단되었습니다"라는 메세지가 나옵니다.

    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

A : 고객님 PC의 인터넷 익스플로어 설정이 "팝업차단"으로 설정되어 발생되는 메세지 입니다.

     조치 방법은 인터넷 익스플로어 > 도구(톱니바퀴 모양) > 인터넷옵션 > 개인정보 > 팝업차단의

     "팝업차단 사용"이 설정되어 있으면 클릭하여 해제하시면 결제가 가능합니다.


     * 추가적인 사항은 네이버 검색화면에서 "팝업차단 해제"를 입력후 검색하시면 정보를 바로

        얻어 조치할 수 있습니다.





    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*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