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 : 결제하기를 클릭하여 은행/할부기간 설정후 확인클릭시 "팝업이 차단되었습니다"라는 메세지가 나옵니다.
어떻게 해야 하나요?
A : 고객님 PC의 인터넷 익스플로어 설정이 "팝업차단"으로 설정되어 발생되는 메세지 입니다.
조치 방법은 인터넷 익스플로어 > 도구(톱니바퀴 모양) > 인터넷옵션 > 개인정보 > 팝업차단의
"팝업차단 사용"이 설정되어 있으면 클릭하여 해제하시면 결제가 가능합니다.
* 추가적인 사항은 네이버 검색화면에서 "팝업차단 해제"를 입력후 검색하시면 정보를 바로
얻어 조치할 수 있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